초특가 노마진 2+1!
후기 14,929
단백질 보충 하려고 샀어요. 맛있으면 또 시킬게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아침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항상 쟁여두고 잘 먹고 있어요! 치킨 생각날 때 주로 먹는 속세의 맛! 맛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