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씩 담아도, 한 가득 담아도 OK
후기 40,151
아이들 아침 대용으로 구매했는데 한번먹기 딱 좋아요 부드럽고 달기도 적당해서 출출할때 커피한잔이랑 간식도 딱 좋구요. 윙잇 신제품 하나씩 주문할 때 마다 실패가 없어서 좋아요~~
간식으로 해결하기 좋아요 치즈가 들어서 간도 맞고 든든한 간식으로 추천
예전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딸램이가 아침 대용으로 먹더니 맛있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