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국물에 쫄깃한 스지가 듬뿍
후기 11,045
저는 도가니를 못 먹는데 남편은 엄청 좋아하거든요!! 쿠폰 쓸려고 가격에 맞춰 주문했는데 어디서 산거냐고 ㅋㅋㅋ 완전 파는 맛이라고 엄청 잘 먹네요. 재주문 합니다~~~
항상 쟁여놓아여~밥하기 귀찮을때. 아플때 딱 좋아여ㅋ 양도 넉넉하고 소면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여ㅋ
도가니탕에 우거지랑 넣고 국 끓여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