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만뷰의 맛집 시그니처!
후기 86
포장지를 뜯자마자 풍기는 게향이 대박이네요..! 게살은 작긴하지만 씹는 식감도 좋고 살짝 매콤한 맛과 크림소스 맛이 감칠맛이 좋아요. 을지다락에서 요 메뉴는 못 먹어본거같은데 역시 윙잇이 잘 만드는거같네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여기 치즈 폭탄 스파게티 먹어보고 제 구매 여러 번 했는데 믿고 구매해 봤습니다. 맛있으면 이것도 재구매할 거예요
게살파스타 땡겨서 시켜봣습니당 ㅎㅎ 맛잇으면 또 주문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