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란 모양으로 아이들 입에 쏙
후기 16,221
윙잇 탕수육 맛있어요. 우리입에 딱 맞고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크게 달지않고 딱이네요 재구매하겠어요
간단히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해 먹기 좋아요 바삭하게 구워서 동봉된 소스에 찍먹하면 중국집 탕수육 못지 않아요
탕수육 맛있어요 냉동고에 항상 쟁여놓고 먹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