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 삼치, 갈치, 가자미
후기 9,096
전부터 사고 싶었던 상품인데..계속 재고가 없다고해서 기달렸던거예요 가시없어 먹기좋고 조리하기도 편해요 해동도 금방 되어서 좋습니다 근데 전보다 조각이 적어진것 같기도 가격은 비슷한것 같은데 조각개수가 적어진 느낌?그렇네요
에어프라기에 구웠는데 달라붙어서, 다음번엔 더 잘 구워보려구요. 맛은 짭잘하니 괜찮아요
맛있어서자주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