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담기 3분으로 차리는 한 상
후기 182,943
원래 고기는 정육점에서 사서 바로 먹는게 제일이다 ㅋㅋ 라는 생각을 갖고 살앗는데 이거 머에요 ㅋㅋ 맛있네요 친구가 이거는 꼭 사야된다해서 한팩만 한번 사봤는데 세팩사라는 친구말안들은 나 ㅋㅋㅋ 재구매 언능할게요 아이들도 잘 먹고 어른도 쌈싸서 맛나게 먹었어요 저거는 한팩 다 구운거아니고 한덩어리양이에요 ㅎ 저거 두배의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윙잇은 한참전에 가입해두고 종종 이용하다 이번에 sns광고가 계속 뜨길래 멍석말이 돼지왕구이 사 보았어요 배송빠르고 포장도 아이스팩 두개넣어주시고 아주 잘받았어요 고기가 일단 크고 소스보다는 고기 무게가 더 많아좋았어요 고기는 잡내없고 부드럽고 양념 쏙배어서 아주 맛있어요 팬에 구워도 굿굿 캠핑때 숯불에 구워봐야겠어요 더 구매해서 쟁여야겠어요
어느 식당과도 비교불가인 고른 곱창전골 꼭 먹어봐야해요 일단 국물 담백하고 깔끔해요 우거지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곱창 고소함이 대박 터져요 우동사리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밥에 말아먹어도 맛있어요 그냥 맛있는게 아니고 진짜 비싼 곱창집가서 큰맘먹고 큰돈주고 먹는 맛이에요 애덜도 너무 잘먹구요 저희 친정아버지도 너무 잘한다고 어느집이냐고 그러시더라구요 전혀 곱창 특유냄새도 없어요 기름 동동 느끼한 일도 없어요 무조건 먹어봐야 알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