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백설기와 꿀 앙금의 조화
후기 3,795
아이들 아침 대용으로 구매했는데 한번먹기 딱 좋아요 부드럽고 달기도 적당해서 출출할때 커피한잔이랑 간식도 딱 좋구요. 윙잇 신제품 하나씩 주문할 때 마다 실패가 없어서 좋아요~~
렌지에 돌리니 쫀득쫀득 맛있네요. 많이 달지 않아 좋아요.
아이들이 먹기 좋은 사이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