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모짜,피자
후기 8,475
후라이팬에 약한불로 구우면 너무 맛있어요. 치즈에 살짝 단맛도 나고 간식으로 좋아요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냉동고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요
간식으로 해결하기 좋아요 치즈가 들어서 간도 맞고 든든한 간식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