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분 간편완성! 피자집 스타일 메뉴
후기 32,427
치즈 스파게티를 워낙 좋아해서 한 번 시켜봤는데 맛있네요! 소스 괜찮고 포장도 깔끔하고 용기도 튼튼해서 좋아요:) 조금 아쉬운 건 양이에요ㅠㅠ 제가 많이 먹는 사람이 아닌데도 스파게티 양이 부족한 느낌이 들어요.. 배가 찬 느낌이 안 든다고 해야하나ㅠㅠ 어린아이들이 먹기엔 딱 배부르게 먹을 듯 해요! 성인 분들한테는 양이 좀 적을지도.. 그래도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전 이거 먹을 때 빵 종류 사서 같이 먹어요!
평소 파스타를 좋아해서 가끔 만들어 먹고있는데 지난번에 주문해 맛나게 먹었던 기억에 또 주문했어요 어느거 특별히 맛난거없이 3가지맛 모두 맛있어요 치즈도 듬뿍올려져 더 맛나요
인서타 광고에 제일 잘 홀리는 사람 나야나... 이것도 너무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ㄹㅇ 추천입니다.. 뚜껑 안 따고 걍 전자렌지 돌리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따로 미트볼 추가해서 먹으면 진짜 개개맛도리 고퀄이에용 .. (사진은 미트볼 추가한거에요) 일단 전 미트볼스파게티가 투움바보다 맛있네여 베이컨 크림맛은 아직 안먹어봤어용. 아무튼 재구매의사 200%.. 이거 냉동고에 두면 굳이 파스타 배달 안 시켜먹게돼요 회사에 도시락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도 굿임!!! 근데 갠적으로 가격이랑 양이 죄금 아쉽 ㅎv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