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갈비 숯불에 구워먹어 봤나용?
후기 48,015
사먹는 것만큼 맛있고 저렴하니 혼술하기 좋아요옹 에프에 굽는 것보단 후라이팬 조리 추천합니다.
예전에 캠핑갈때마다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서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맛은 있는데 뼈가 크고 살이 없는 부위도 있고 뼈조각도 좀 나와서 이부분만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통마늘 넣고 같이 조리했는데 양념이 맛있어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