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얗고 진한 국물이 일품
후기 4,593
상위에 고기 없으면 입도 안여는 저희가족 반찬도 국도 아이간식에 남편안주까지 고기로 대령해 드리니라 너무 힘들었어요 또 한번 먹은건 다음끼니에 안먹는건 저희집뿐일까요 ㅎㅎ 이제 윙잇에 주문만 하면 되니깐 너무 간편하고 쉬워졌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좋아요 ㅎ
진국 설렁탕 말그대로 진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