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방식 그대로 칼로 다져 만든
후기 9,277
맛있네오 설명대로 육즙이 많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윙잇 소스도 맛있어요
한번씩 반찬으로 먹기 편하고 좋아요 맛도 좋아요
배송잘받았어요 배송빠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