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산 갓성비 치킨
후기 10,839
닭 크기도 크고 좋습니다. 저희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었는데 해동하지 않고 그냥 돌리는 바람에 꽤 애를 먹었어요..엄청 오래걸리드라구요! 이거 드실 분들은 전날 꼭 해동하시고 조리해서 드세요. 비슷한 제품 쿠*에서 구입한 적 있는데 그것보다 닭크기도 크고 훨씬 괜찮네요 저는 다음에 또 구입하려구요!
에어후라이에 앞뒤로 30분씩은 돌려야 할것걑아요 열어보고 뒤집어줘야 하구요 양념이 되있어요
조아요조아 배송 빠르고 판매자님 너무 친절하시고 다른것보다 상품평좋길래 믿음이가서 삿어요 다음에 또살게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