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탈출템 모음전
후기 7,521
바쁜날 밥먹기 힘들때 점심으로 간단히 해결 할수있어 좋아요 직장인들 아침으로도 완전 추천요
맛있어요 살짝 녹여 살얼음채로 먹으니 더 시원하고 맛있네요
초코맛이라 남녀노소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물 170ml보다 조금 더 넣어야 부드럽게 먹을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든든하니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어요